보통 20주 초기에는 2-3키로 내외로 찌는게 좋다고 하네요 만삭때 많이 찐다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적정 체중 측정 사이트
입덧이 끝나가고 잘 먹을수 있게 되면서 살이 너무 신나게 찌는 느낌이 드는데 몇키로 정도가 내 신체에 맞는 살찜 정도인지 모르겠더라구요ㅠ 유투브 보다가 나의 주수와 키, 몸무게 입력하면 주수마다 몇키로정도가 적정한지 알수있는 사이트를 알았는데 빌리맘님들도 한번 해보시면 참고가 되실가해서 공유드립니다😉 전 다행이도 아직 적정 몸무게에 턱걸이 중이네요😆 https://www.calculator.net/pregnancy-weight-gain-calculator.html
댓글
9
저도 몸무게가 ㄷㄷ
다른어플 추천같지만 열달후에 어플에 이기능 있어요 ㅎㅎ..
제 주변에도 20키로씩 찐 지인들 몇분 있었는데 모두 출산 건강하게 잘하고 지금다 임신전으로 몸무게 돌아왔더라구요! 조금 조절해가면서 먹고 운동도하면 도움이 많이 될것 같아요, 산모가 잘먹는것도 중요하니까요😉
생각보다 적정 몸무게가 높게 나오는 것 같아요ㅠ 제 주변에는 다들 살 별로 안찌던데ㅠ 지금 친구도 28주인데 5킬로 쪘고 만삭인 친구도 7킬로 쪘고... 저 22주인데 3킬로 쪘거든요ㅠ 근데 병원에서도 많이 쪘다 하고 친구들도 벌써 몸무게 늘면 안된다 하고ㅠㅠ

22준데 병원에서 3키로 쪘는데 많이 쪘다고 했다구요??? 전 8주차에 이미 3키로 쪄서 물어봤더니 몸무게 생각하지 말고 먹을 수 있는거 다 먹으라고 했는데요- 낼모레 출산 예정인 제 친구는 17키로 쪘구요- 보통 15키로까지는 쪄요- 주변 분들이 정말 적게 찌신 듯 하네요 ㅠ 충분히 괜찮을 거 같아요 ㅎㅎㅎ

네 20킬로까진 임신 초기 체중 유지하라 하셨어요ㅠ 그렇게 과체중도 아니고(키 170 임신시 몸무게 57) 지병도 없는데요.. 흑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