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감정과잉형이래요 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BTI해보셨나요?^^
https://www.metavv.com/content/result/10036396?code=1571540 전 타인배려형이라는데 맞는거같기도 하고 재밌네요^^ #베이비빌리
댓글
3
말잘듣는임산부래요 엠비티아이랑 비슷해요
저도 해봤어용! 재밌네요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