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 통과했어용ㅎ

ㅠㅠ저는 임신전부터 초초고도비만이여서 다이어트 중에 임신이됬어요😭(3자리수에서 2자리되는순간임신됨)그래서 그런가 임신하고 먹고싶은것도 못참겠고 다이어트 식단 내려놓고 일반식에 달달한것들도 열심히먹었더니 😓 첫 임당검사때 160으로ㅠㅠ재검떠서 5일동안 식단이랑 산책 열심히하고 오늘 오전부터 가서 임당 결국 통과했네요ㅠㅠ너무너무행복해요... 시약먹고 30분정도 땀 질질흘리면서ㅠㅋㅋ좀비처럼 걸어다니다가 비가 너무 많이와서 2차3차 피검은 못걸었어요ㅠ 그래도 다행스럽게 수치는 정상이 나왔네요ㅎ 끝나고 꼭 먹고싶던 로제떡볶이랑 던킨 초코도너츠 사와서 와구와구..ㅋㅋㅋ비맞으면서 사왔는데ㅋㅋㅋ더맛있는것같아용☺️ 모두모두 임당 통과하시고 도너츠 드세요❤️ 우리 아가들 만날때까지 행복해요오 ㅎㅎ (드디어 새복이와 만날 날이 2자리 숫자로다가왔어용😆D-99 )

댓글

8

  1. 시약먹고 걸어도 되나요???????

    1. subcomment icon

      안되는걸로 알고있어요. 물 운동 금지

    2. subcomment icon

      저는 딱히 그런말 없으셨어용 ㅎ 그래서 천천히 걸어다녔어여

  2. 축하드려요 진짜^^

    1. subcomment icon

      임당 통과하고 먹는 도너츠는ㅠ세상에서 제일맛있네용

    2. subcomment icon

      ㅋㅋ 그쵸그쵸,,,전 담주에 하는데,,통과하고싶어요

    3. subcomment icon

      꼭꼭 통과하실꺼에용ㅎㅎ너무 걱정마시고 잘 주무시고 산책 30분씩 꼭 하시고 가세요ㅎ 화이팅이에요!

    4. subcomment icon

      넘고마버용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재검 통과했어용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