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자주 까먹고 못먹었는데 괜찮으실거예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ㅠㅠ
가끔 하루이틀 까먹고 못먹기도하는데 괜찮을까요? 일주일에한두번ㅠㅠㅠㅜ
댓글
4
저도ㅠ영양제 똑 떨러져서 일주일가까이 못먹었는데 괜찮았어요 너뮤 걱정하지마세요♡
괜찮아용! 저도 그런적있어용! 철분수치 통과했습니다 ㅎㅎ 앞으로 핸드폰 알람해두시고 섭취하세요 :-)
저도 그럴 때 있어요! 그래도 혈액검사도 통과했어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