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계란후라이 3개에다 밥 먹엇어요 ㅋㅋㅋ .강아지 델고 산책나갓다왓더니 날씨가 너무 더워서 기빨리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헐큐 먹는것에 끈을 놓아버렷어여 키키키티

아침은 8시반에 밥먹구엽 점심은 1시반에 이렇게 쳐묵쳐묵이네요 ㅎㅎㅎ맘님덜 점심 뭐드셧어요?😊
댓글
4

얼른 들어가셔요 더위먹으면 큰일나요 ㄷ ㄷ 달걀 후라이 그렇게나 많이 드시는군여 키키키😄😊😆 맛잇게 드셧으면 단백질 보충이지요~
와 진짜 맛있겠네요 어묵탕인가요?? 저는 점심으로 컵라면 먹었어요 날씨가 꾸덕꾸덕해서ㅋㅋ

컵라면도 맛잇죠😍 떡볶이오뎅탕이에요 키키키 이름이 길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