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와이프도 무리하거나 하면 피가 조금 비친다 하더라구요 그때마다 산부인과 갔는데 잘있다고 걱정하지말라고하네요 ㅎㅎ 너무 걱정안하셔도 될거같아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8주0일 출혈..ㅠㅠ
어제 심장소리 듣고 왔는데 오늘 출혈이 생겨서 너무 놀라서 병원다녀왔어요 ㅠㅠ 담당쌤이 휴진이라 다른쌤께 봤는데 다행히 아가는 잘있다고 하시네요.. 대신 당분간 무리하지말고 조심하구 푹쉬라고 하시는데.. 그동안 뭘 무리했을까 너무 속상했어요ㅠㅠ 1주일간 출혈멈추는데 도움주는 배주사 받아왔네요.. 앞으로 괜찮겠죠..?ㅎ
댓글
3
괜찮을거에요~마음을 편하게 가지시고 며칠 조심해서 푸욱 쉬세요. 담에 가면 자알~ 있다 말씀해주실거에요^^
저5주차부터8주차까지 1주일에 2번씩은 갑자기 출혈이 있어서병원갔는데 갈때마다 아가는 잘있더라구요~~ 지금은 9주4일차고 지금은괜찮은데도 불안해서인지 가끔 피흘리는꿈도꿔요~ 괜찮으실꺼예요.아저는 심장소리첨들은날 저녁에피가 많이나와서또식겁하고가기도했었어요~ 저희 괜찮을꺼예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