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ㅠㅠ 밥은 진짜 못먹겠는데 면 빵 떡 매운거 이런건 너무 잘먹어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일주일째 몸에안좋은것만 먹네요ㅠㅠ 저만이런가요ㅠㅠ
입덧..ㅠㅠ 저도 건강한 밥먹고싶어요ㅠㅠ 피자 떡볶이 매운거 시리얼 빵.. 일주일째 이런것만 먹네요ㅠㅠ ㅋㅋㅋ하 밥,국.. 이런건 냄새만 맡아도 속이안좋아요ㅠㅠ 죄책감 들고막.. ㅜㅜ
댓글
7
저는 7주 5일째에오 입덧은 업는데 오늘 마라탕 먹었어요…ㅠㅠ
저도 밥 냄새도 맡기 싫을때 있어요ㅠㅠ 밥하는 냄새에도 울렁거리고ㅠㅠ 밀가루는 잘만 들어가니 걱정이예요🙄😰😭
저도 많이 걱정했는데 다들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힘내세요ㅜㅜ
이시기엔 먹을수 있는걸로만 먹어도 된대요 못먹어서 살빠져도 상관없구요 맘편히 계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