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3일차 증상...

몇일전부터 어지럽고 속도 안좋고 기운이 하나도없네요 하루하루가 지날때마다 기운이 점점 없어져요 몸에 힘이 하나도없어서 누워만있게되요... 누워있어도 어지러운 느낌이나고... 어지럽다는 느낌이 몸이 붕뜨는거같고 꼭 주저 앉을거같은 느낌이에요 몸이 축 처지네요 임신전부터 공황장애가 있어서 그런지 이런증상이 올때마다 무섭고 겁이나네용 ㅜㅜ

댓글

14

  1. 저도 공황을 앓고 있었던 터라 더욱 공감이 가네요ㅜㅜ 가끔 두근거리고 숨이 답답하거나 어지러운 증상이 있지만 괜찮다고 계속 자기최면 하고 있어요! 그리고 임산부 복용 가능한 안정제를 처방받았는데 거의 먹진 않지만 갖고있는것만으로 어느정도 안심이 되더라구요! 잘 이겨내봐요~!!

    1. subcomment icon

      어 저랑 똑같으시네요 ㅜㅜ 임신기간동안 약을 못먹어서 더 힘드실거같애요 저는 아직 초기라서 아직까진 참을만 집에 혼자있거나 그러면 두렵기두 해요 ..약 안먹구 잘 이겨낼수있겠죠?..

    2. subcomment icon

      그럼요~! 병원에서도 무조건 산모 건강이 우선이라고 심할때는 약 먹어도 된다고 하는데 제가 오히려 겁먹고 잘안먹게 되더라구요ㅜㅜㅎㅎ 맘 편히 먹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다 잘될거야 하고 좋게 생각해요~!!

  2. 입덧증상이예요~~ 저는어지럼증이너무심해서 입덧약먹으니낫더라구요.입덧약처방받아드세요 한결나아요^^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아 이것도 입덧증상이에요? 내일 산부인과 가는데 한번 물어봐야겠어요 ㅎㅎ 같이 힘내보아요!!

  3. 임신 초기 증상이 무기력함과 피곤함이라고 하더라구요.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맘 편하게 푹 쉬시고 여유를 가져보셔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이제 초기증상이군요 걱정안하구 푹 쉬어야겠어요 ㅎㅎ

  4. 8주넘어가고9주차되니까두통은많이좋아지더라구요.가슴통증.배땡김.허리통증은여전하지만요.기운없겠지만기운내서움직여서보세요.안그러면더기운없고처지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ㅜㅜ 저두 두통이 계속진행중이에요 이 증상들이 언제까지 갈지 두렵네요... 이런마음을 가지고있다는게 애기한테 미안하네요

    2. subcomment icon

      차츰좋아지더라구요.약처방받으려다가참았는데....넘심한두통아니면참는게답이더라구요.아기건강하게자라는과정이니힘내봐요우리ㅎ

    3. subcomment icon

      ㅎㅎ 좋아져서 다행이에요! 우리 같이 힘내봐용!!!

  5. 저랑좀 비슷하시네요ㅠ.ㅠ저는 6주4일됫어요 자꾸핑돌아고 머리아프고 속도안좋고그래서 잘못먹겟어서 애기한테 미안하고 그러네요ㅠㅠ많이 힘드시겟지만 힘내봐요♥

    1. subcomment icon

      ㅠㅠ 이게 임신 초기증상이겠죠? 엄마들 너무 대단하신거같애용

    2. subcomment icon

      맞아요ㅠㅠ 그래서 엄마들은 위대하다는말이잇는거같아용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7주3일차 증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