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차이는 있는듯해요. 주변에 아는 지인은 안움직이고 했더니 아기가 많이 커져서 재왕했어요(본인은 부러 그랬다는데 ㅎ) 그렇다고 막달,전달에 너무 운동 많이 하는것도 아닌듯...걷기 엄청하던 친구는 아기가 넘 일찍 아래로 내려와서 식겁...역시 뭐든 적당히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크기
제가 활동량이 너무 없으면 애기가 주수보다 더 크게 자라기도 하나요??
댓글
4

적당히가제일어려운데말이죠,,ㅎㅎ 이래저래 적당히움직이고 적당히 쉬어야겟어요 ㅎㅎ감사합니다
그건 아닌듯요 저 눕눕인데 정상적으로 자라고 있데요

그렇죠 ㅎㅎㅎ 얼른행복하게먼너길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