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구라니 반갑네요~ 저는 동백세브란스 생각하고 있어요~ 강남쪽은 분만병원으론 좀 멀지 않을까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을 전원하려고합니다 (8주차)
비교적 가까운 산부인과를 다니고 있습니다만 원장님도 털털하시고 좋으신데 좀더 디테일한설명도 듣고싶구 여러모로 다른병원을 가볼까 하는생각이 자꾸 들어서요~! 저는 기흥구에살고 있는데 서울 강남쪽으로 병원다니는건 무리일까요.?? 선택제왕할꺼라 진통걱정은 안하는데 ㅡ 거리가 좀있어서 고민이에요 !! ㅎㅅ여성병원을 생각하는데 차선책으로 분당ㅈㅇㅇㅅ병원도 생각하고있습니다 딱 노산나이에 걸려서 걱정이많아요 ..!!
댓글
6

저 동백사는데!!반갑습니다아 멀긴멀죠..? 압구정까지..한시간 대기 한시간 오는데 한시간 ㅜㅜㅜ 세브란스후기도 좀 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선생님마다 스타일이 다 다르시지만 분당ㅈㅇㅇㅅ도 괜찮아요! ㅎㅎㅎ 주차가 복잡하고 사람이 정말 많은게 단점이라면 단점이지만 ㅠㅠㅠ

어딜가나 사람이많네요 ㅜㅜ어제 밤새 후기찾아봤는데ㅈㅇㅇㅅ에 마음이 가더라구용! 감사합니다^^
집에서 가까운게 최고래오 그래야 급할때아무때나 갈수있죠 ^^

그쵸 아무래도 어떤 이벤트가 있을지모르니..!!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