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대박 ^^ 두배로 축하드려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1일차 단태아에서 다태아...

분명히 단태아 판정 받았는데 9주1일차인 오늘 쌍둥이 판정 받았어요🫢 선생님께서 처음부터 안보이는 쌍둥이는 엄청 드문 케이스라고 일란성이라고 하셨어요. 너무 당황스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초음파 하니까 키도, 심장소리도 다른게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4

고맙습니다 😊 몸이 무거워질거 생각하면 까마득해요 ㅠㅠㅠ
앗 저도 어제 응급실갔다가 쌍둥이인거 알았어요ㅎㅎ 화이팅합시당!

어머어머 이런경우가 많나봐요 축하드려요 👼🏻👼🏻
신기해요 ㅠㅠ혹시 이전에 마지막 초음파는 언제였을까요?

그전에 6주1일에 질초음파로 봤어요!
우아 이런 경우도 있군요 ➰ 행복이 두배로 커졌네요 .ᐟ 추카드립니다 ❤️❤️

고맙습니다 😭 벌써 기저귀값 걱정입니다 ㅠㅠ
1타2피❤️ 축복이네요. 축하드려요:) 둘이라 두배로 힘드시겠지만 그만큼 행복도 두배이실테니, 몸조리 잘하시고 순산하시길 바래요!

고맙습니다 😊 힘들생각부터 들지만 좋게 좋게 생각 하겠습니다 ☺️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