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초기엔 방울토마토만 먹었어요ㅜ 임신기간내내 입덧했구요. 그냥 잘 토하는요령만 생기고 견뎌내는겁니다..다 지나가더라구요. 이번에 3번째임신인데 다행인지불행인지 입덧은 없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6일차 토덧지옥이네요 이젠 물만먹어도 토를...
그래도 몇일전까지는 하루한번이였는데 어제부터는 물포함 모든음식물 섭취시 바로 하루에도 몇번씩 변기부여잡고있네요 ㅜㅜ 입덧약을 먹어도 몇분뒤 바로 개워내니 효과도 없겠죠?ㅜㅜ 도대체 어찌해야할까요 ㅜㅜ
댓글
8
ㅜㅜㅜ너무 힘드시겠어요 정말,, 매실 드시고 속 편해지셨으면 좋겠네요ㅠㅠ
저는 토덧에 체덧이 같이 와서 너무 힘들어요 ㅠ
저는 칠주 5일인데 물만 먹어도 토해요........ㅠㅠㅠㅠㅠㅠㅠ 입덧 진짜 너무 힘들죠ㅠㅠㅠㅠㅠ
매실원액 얼음물에 타서요!

다들 매식원액도움이 많이됫나보네요~ 저도 도전해볼께요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