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8주 스캔에서 피고임이 심하다 그래서 일주일째 누워 지내는 중이에요 아기는 강하니까 괜찮을거에요 우리 잘 버텨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8주6일 절박유산 입원했어요ㅜ
피고임이 심해서 그동안 조심했는데.. 아기집에 붙어서 아기집이 약간 떨어졌데요ㅠ 그래서 급하게 일단 입원했어요. 말이 유산이지 심장도 잘 뛰고 아기가 버티고 있다고해서 안정해보려구요. 초기에 이래본적이 없어서 많이 혼란스럽고 맘이 안좋네요. 마미님들 저에게 희망을 주세요~~
댓글
8
안정취하면 피고임도 스며들거에요~넘 스트레스받지마시고 아무것도 하지마시고 누워만 계세요!!!

탈퇴한 유저
너무 걱정마세여! 아기도 잘 견디고 있다니 엄마도 좋은생각하고 안정취하시면 꼭!꼭! 안정될거에여 홧팅홧팅
아기 심장 잘 뛰고 씩씩하게 잘 있으니 괜찮으실거라 믿습니다~~!! 힘내서 화이팅 하세요~!!
걱정마세요!!!!!! 아기 별일없을거에요!!!! 엄마 화이팅이에요 !!!!!!!!!!🧡

네!!화이팅이에요!!의사쌤도 강한아이라고 하셨으니 괜찮을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