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기대되시겠네요! 가서 쿵쾅쿵쾅 건강한 아가 심장소리 듣기 성공하시길 바래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4일됫어용~
6주4일 뿍이맘입니당~ 기다리고 기다리던 내일 드디어 심장소리들으러가요~~ 2주가 2년같앗네요~~결혼하고 3년만에 생긴아기라 그런지 더 기쁘네요 떨려서 잠이나 잘 잘수잇을지 모르겟네요
댓글
8

넹ㅋㅋ지금 너무 기대중이라 잠은잘잘수잇을지몰겟네용ㅋㅋ
심장소리들으면엄청반갑고신기하긴하죠 저는그시기를지나9주1일차인데....저두아직1주일남았는데시간참안가네요ㅎ즐거운생각하면서기다려봐요우리

까궁이맘님 좋은말감사해요♥심장소리듣기전이라 그런지 잘잇을지고 너무걱정되고 그러네요~아침일찍가구싶은데 신랑이 야근이라 아침퇴근해서 좀자구나갈거라 오후에가겟네요 흑 ㅠㅠ

8주차젤리곰보시면더심쿵하니까심장부여잡고가세용♡♡♡

넹ㅋㅋ하리보 넘귀욥겟네요 ㅋㅋ
우아 저랑 같아요^^ 6주4일 저두 지난주 아기집에 난황만 보구 2주뒤 오래서 담주에 심장소리들으러 가는데 하루라도 빨리 가고 싶은걸 참느라 죽겟어요. 걱정도 되고 넘 벅찰거 같아 떨리기두 하고 정말 2주가 넘 길어요^^ 뿍이맘님 넘넘 축하드리구요! 건강하구 힘찬 심장소리 들으실거에요. 후기도 남겨주셔용^^

넹 반짝맘님 감사합니당 ㅋㅋ♥저는 4주5일때 병원처음갓어서 애기집만보고 애긴 못보고와서 넘 보고시퍼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