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7주1일차인데 이번주 내내 앉아있으면 울렁거려서 계속 누워있고 체력도 떨어져서 집에만 있어요ㅠ 저번주까지는 걷기운동하고 산책하고 1시간 이상씩 했었는데 하루하루 몸상태가 다르네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6일이예요
지난주부턴가..요번주부턴가.. 온 몸에 힘이 하나도 안들어가요ㅠㅠㅠ 기력이 하나~~~~도 없어요ㅜ 속 계속 안 좋은데 눈 앞에 먹을게 있으면 또 많이 먹어요ㅋㅋㅋㅋ 그러다가 오늘아침에는 쥬스하나 먹고 아침먹은것까지 다 토하고ㅠㅠ 속도 계속 안 좋아요..ㅠㅠ 계단을 올라갈 힘도 없어서 너무너무 힘들어요ㅠ 머리도 며칠전에 엄청~~ 아팠다가 엄청아픈 상태는 지났지만 계속 잔통?이라고 해야 할까요..계속아파요ㅜ 저만 그런가요ㅜㅜ 발달단계보니까 손꾸락발꾸락 생긴다더니ㅋ 그거 만드느라 기력 다 빼가나 싶어서ㅎㅎ 그래 많이 빼가서 잘 만들어라..하고 있긴한데..ㅜㅠ 가슴도 엄청아파서 속옷바꾸고..배..는 제 배겠죠?ㅎㅎ 빵빵하기도하고..ㅎㅎㅎ
댓글
6

그쵸? 저도 요번주부터 그랬던 것 같아요ㅜ 몸에 힘이 아예 안들어가요ㅜ
저녁에 무조건 소식하세요 완전소식ㅠ 그래야 아침에 덜 불편하드라구요

그래야할 것 같아요ㅠ먹어도 안 좋고ㅜ 안 먹음 더 안 좋고ㅜ 먹을때만 편하다보니 더 먹는 것 같아요ㅜㅜ 속도 속인데ㅠ저는 기력이 하나도 없어서 죽겠어요ㅜㅠ
저 7주 4일이에요! 꺄! 완전 비슷한 시기에 넘 공감되는 부분도 있어서 왠지 안심되고 위안되네요 저도 배도빵빵 가슴도 답답해서 오늘 속옷 사고 들어왔네요 ㅜㅜ 같이 힘내요!!!

아는 선배맘들이 이시기가 젤 힘들거래요ㅠㅜ10주? 정도 지나면 좀 회복될거라는데...누웠다가 일어나기도 힘드네요ㅜ 가끔 심리치료 일 있는데 일주일에 4시간 수업가는것도 힘들어서 진짜ㅠ 못간다그럴까 백만번 고민하다가 가요ㅋㅋ 우리 함께 지치지말고 화이팅해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