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첫애때 열심히 발랐는데 트더라고요.. 그래도 출산 후에는 조금 옅어지니까 너무 걱정말아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은..
학창시절에 튼살생겼어서 임신하고 걱정되서 튼살오일 한달에 십만원이상 투자하는데 ㅜㅜ 초기때부터 매일 바르는데 진짜 틀사람은 트네요…하 ㅜㅜㅜㅜㅜ 안트는 사람도 있다는데 왜 그런살성인건지 억울해요 ㅠㅠㅠ
댓글
8

출산후에는 옅어지나요?ㅠㅠ 그렇게라도 옅어지몀 좋겠어용 ㅠㅠ
저도 임신알게된 5주부터 매일 발랐아요 튼살 크림은 오히려 건조해서 가렵더라구요 (비오템,일리윤 사용) 저한테 안맞나봐요😭 보습 잘되는 오일 크림으로 바꾸고 가려움도 없고 아직 튼살도 없어요 보습이 중요한거 같아요 이미 튼살은 어쩔 수 없지만 앞으로는 안트시길 바랄게요🙏

보습이 더 잘되는걸 찾아봐야겠어요 ㅜㅜ 더이상 안트길 바래봅니당 ㅜㅜㅜ
튼살커버하는 스킨타투 알아보는 중이예요...ㅠ 출산후에 레이저라도 해보고 아직 붉은색일때 잘 치료 받고 안되는건 타투 하려구요.. 울퉁불퉁한건 어쩔 수 없지만 영광의 상처라구 생각해요 우리ㅠㅠ💗💗

아맞아요! 타투도 있더라구요 ㅠㅠ 타투후기는 많이는 못봤지만 ㅠㅠ출산후에 레이저 빡세게 해봐야겟어요 ㅠㅠㅠ
저두 튼살에 대해 궁금한게 많앗어여...저두 안틀려그 오일 로션 진짜 꼬박꼬박 발라주거든여 ㅋㅋ보통 몇주부터 생기는지 그것이 궁금햇어엽😁🥺

전 지금 이제곧 27주이고 튼살은 24주 정도 부터 튼거같아요 ㅠㅠ 살도 급격히 안찌려고 식단도 관리하고 운동도 했는데.. 틀사람은 튼다는건 맞는거같아요 ㅎ휴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