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은..

학창시절에 튼살생겼어서 임신하고 걱정되서 튼살오일 한달에 십만원이상 투자하는데 ㅜㅜ 초기때부터 매일 바르는데 진짜 틀사람은 트네요…하 ㅜㅜㅜㅜㅜ 안트는 사람도 있다는데 왜 그런살성인건지 억울해요 ㅠㅠㅠ

댓글

8

  1. 저도 첫애때 열심히 발랐는데 트더라고요.. 그래도 출산 후에는 조금 옅어지니까 너무 걱정말아용

    1. subcomment icon

      출산후에는 옅어지나요?ㅠㅠ 그렇게라도 옅어지몀 좋겠어용 ㅠㅠ

  2. 저도 임신알게된 5주부터 매일 발랐아요 튼살 크림은 오히려 건조해서 가렵더라구요 (비오템,일리윤 사용) 저한테 안맞나봐요😭 보습 잘되는 오일 크림으로 바꾸고 가려움도 없고 아직 튼살도 없어요 보습이 중요한거 같아요 이미 튼살은 어쩔 수 없지만 앞으로는 안트시길 바랄게요🙏

    1. subcomment icon

      보습이 더 잘되는걸 찾아봐야겠어요 ㅜㅜ 더이상 안트길 바래봅니당 ㅜㅜㅜ

  3. 튼살커버하는 스킨타투 알아보는 중이예요...ㅠ 출산후에 레이저라도 해보고 아직 붉은색일때 잘 치료 받고 안되는건 타투 하려구요.. 울퉁불퉁한건 어쩔 수 없지만 영광의 상처라구 생각해요 우리ㅠㅠ💗💗

    1. subcomment icon

      아맞아요! 타투도 있더라구요 ㅠㅠ 타투후기는 많이는 못봤지만 ㅠㅠ출산후에 레이저 빡세게 해봐야겟어요 ㅠㅠㅠ

  4. 저두 튼살에 대해 궁금한게 많앗어여...저두 안틀려그 오일 로션 진짜 꼬박꼬박 발라주거든여 ㅋㅋ보통 몇주부터 생기는지 그것이 궁금햇어엽😁🥺

    1. subcomment icon

      전 지금 이제곧 27주이고 튼살은 24주 정도 부터 튼거같아요 ㅠㅠ 살도 급격히 안찌려고 식단도 관리하고 운동도 했는데.. 틀사람은 튼다는건 맞는거같아요 ㅎ휴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