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전 그래도 속이 울렁거리거나그러진 않았는데 ㅜㅜ재검인것같아요...연락이안와떠여ㅜㅜㅜ고생 많이하셨어요♡ 그거 약 부작용이 설사 구토 이렇게 써있더라구요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ㅠㅠ
오늘 임당 검사를 처음 받는데요 약을 먹으니깐 진짜 맛이없더라구요ㅜㅜ 그런데 약먹고 초음파보고 피뽑을려고 하니 속이 안좋더라구요 토할거 같고 그래서 밥을 안먹어서 그런가 해서 피뽑고 밥먹으러갔는데 밥먹으니깐 속이 더 안좋아져서 바로 토했네여ㅠㅠㅠ 저만 그런가봐여ㅠㅠ
댓글
1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