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전 낼가요 ㅜ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이비페어 유모차 구경

오늘 송도 베페가서 유모차 구경했어요 여기저기 들었던 브랜드 네다섯군데에서 핸들링하는거, 접어보는거 (저혼자 해도 괜찮은지) 등등.. 요즘은 절충형인데도 바퀴가 한쪽은 크더라구요. 디럭스 절충형이래나 뭐래나.. 확실히 예뻐도 핸들링이 무거운게 있고 심플한데 정말 부드럽고 손목에 부담없는 것도 있었고 저는 사은품으로 통풍쿨시트 주는곳에서 구입했어요 친정엄마가 사주신다고하니 부담스럽지않게 50-60대 생각했어서 너무비싼건 아예 패스했네요 ㅠㅠㅠ 그래도 카시트랑 같은 브랜드꺼 사서 걱정없어요 카시트로도 유명한브랜드니까용 ㅎㅎ 이렇게 또 큰거 하나 지나갔습니댜
댓글
4

생각보다 사람들 많이 없더라구요! 잘다녀오세용😊😊
어디 제품으로 구입하셨는지 문의드려도 될가여?

저는 다이치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