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노하우가 있나요....? ㅜㅜ

어제 초코과자 2봉지에 초코아스크림 수박을 먹고 오늘 검사를했지만 역시나...ㅋㅋㅋㅋㅋㅋㅋ 먹어도 나올사람은 나오고 안걸리는사람은 안걸린다는말에 실컷먹고 오늘 검사했는뎅...헤헤헤헷 재검이네여 ....,...,... 2일정도 식이조절하면 피할 수 있을까요.,.? 식이조절 기간이나 음식.,생활 등등.,. 노하우좀 알려주세요ㅜㅜ 저 참고로 주2회 수영하고 하루 생활속 만보걷기하고있어용................ (참...3주동안 빵을 많이 먹었.......) 선배님들 도와주세요ㅜㅜ♡

댓글

13

  1. 저는 이상하게 포도당 먹고 검사하면 200대가 나오더라고요.. 임당 확정 받고 2주 식단했는데 200대가 나온적이 없어요 아무리 밥+당면 처묵처묵해도 160딱한번뜨고는 계속 평상시처럼 먹어도 정상수치 뜨더라구요(밥만 현미로바꿈) 2주뒤 병원가니 이건 임당도 아니라면서 그냥 가끔 혈당체크하고 식이조절 조금씩해라 하셧어요 200대는 저만나온줄알고 충격받았네요..

    1. subcomment icon

      와우ㅜㅜ저도 수치가 궁금해지네요 지옥의 임당....

  2. 식이섬유 식품 많이드세요.당뇨엔 식이섬유가 답이예요.

    1. subcomment icon

      꿀팁감사해용 ㅜㅜ식이섬유 잘챙거묵으께용,..힝

  3. 없어요ᆢㅋㅋ 임신하고 초기빼고 하루만보이상운동하고 간식군것질안하는데 임당 확정됏어요ㅎ집안에 당뇨도없고ㅡ멘붕왓지만 호르몬문제라 관리잘해서 애기 잘구출해볼려구요ㅎㅎ화이팅입니다ㅎㅁ

    1. subcomment icon

      진짜 멘붕오셨겠어요ㅜㅜ 그럼 하루하루 혈당체크하고계신건가요!!??

    2. subcomment icon

      네 ㅎ 하루네번 손가락찌르고있네요ㅎㅎ

  4. 저도 임당전날 점심 저녁 간식까지 폭식하고 159나왔어요....😅😅 평소 저도 운동 많이 하거든요 식사전 무조건 야채 먹고 밥먹고 혈당재니까 수치 안오르더라구요... 식단 조절 하심 되요‎‎•ܫ• 입체 초음파도 다시보는날이었는데.. 애기가 안보여 줘서 계단타기도 했는데 이것도 도움된듯해요

    1. subcomment icon

      군것질을 안해야겠네요ㅜㅜ유독 임당검사시기때 무지땡겨가지고ㅋㅋ마구먹었더닝....ㅋㅋ

  5. 임당 뜰거면 애매하게 피하느니 차라리 진단 받는 게 낫대요. 애기가 커지기도 하지만 엄마 뱃속에서 설탕물 양수 들이키는 셈이래요. 너무 고혈당으로 살다가 태어나면 저혈당쇼크 올 수도 있다네요. 차라리 진단 받고 관리해서 건강하게 낳는 게 낫다고 해서 저도 재검인데 그냥 생활하듯 하고 갔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재검우 무사통과하셨어용? ㅎㅎ아가가 엄마건강 지키라구 재검떴나봐용ㅜㅜㅋㅋ

    2. subcomment icon

      아직 결과 기다리고 있어요ㅎㅎ 신경 많이 쓰이시면 밥 먹은 후 너무 늦지 않게, 10~20분 이내에 걸어보세요! 저 공복혈당이 100씩 잡히는데 전날 걷고 자면 93으로 뚝 떨어지더라구요. 당뇨에 걷는게 엄청 좋대요. 전 밥먹고 15분 지나기 전에 걷기 시작해서 40분 정도 걸었어요.

    3. subcomment icon

      감사해용 열심히 더 걸어봐야겠어요ㅜㅜ날씨도더워서 축축 쳐지는데 우리함께 힘내보아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