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콧대랑 입술 넘 예쁜데요🤍🤍🤍 콧대 너무부러운^^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이정도면 성공인가요~

얼굴 보러 갈때마다 고개를 들고 있어서 보기 힘들었는데 이정도면 잘 보고 온 거 같아요 ㅎㅎ 아빠 닮아 이목구비가 뚜렷하네요 ㅎㅎ 태어나도 이 얼굴일지~~~궁금해요 ㅎㅎ
댓글
10

고맙습니다 ㅎㅎㅎ🤍🤍
입술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

앞모습도 봤는데 아빠 닮아서 애기 입술 아닌거처럼 두툼해요ㅋㅋ
우와 대박 성공적이졍 😊 오똑하네요~ 옆라인이

태어나도 이렇겠죠? ㅎㅎㅎㅎ
옆선 예쁜 아가네요!! 근데 눈도 잘 보이셨나요..? 전 기대하고 갔다가 눈은 형체를 알아볼 수 없어서 아쉬웠어요 ㅜ

눈 뜨고 있다는거는 말씀 해주셨는데 저도 눈은 제대로 못봤어요 ㅜㅜㅎ
코가 오똑하네요 ㅎ 이쁜 아기에요

그런가요? ㅎㅎ 안그래도 남편이 태명을 오똑이로 바꾸더라구요 ㅎㅎㅎ고맙습니다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