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아~ 저도24주인데 얼굴을 안보여주더라구요ㅜㅜ 여기 혹쉬 강북구인가요!?? 집근처라 반가운마음에 조심스레 여쭤봐요^-^♡ 저는 아가가 한주나 크데요,,,, ㅋㅋㅋ임당 재검도 확정인것같아요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하고 얼굴보고왔어요

24주6일 임당검사하고 얼굴도 봤는데 아무리봐도 아빠판박이네요😆😆😆 날 안닮아서 조금 서운하긴하지만 아빠랑 똑같아서 신기신기 임당검사 무사히 통과하길바라며... 아가가24주1일 크기라 조금 걱정되긴하지만 정상범위라네요 다른것도 다 건강하고 이상없어서 기분좋게 검사받고 왔어요 기다렸던 얼굴보기 성공😁
댓글
9

저는 도봉구에요 저도 단거 많이먹어서 걱정이에요 ㅠㅠ

우와 저희 가깝네요♡ 저희집에서 도봉산과 수락산사이보여요ㅋㅋㅋㅋ 이제 저는 빵 아이스크림 과자는 끊고살려고 노력중이에여..........오늘은 마지막 만찬을 즐겼답니다ㅜㅜ

어머머 진짜 이웃이네요 저는 에이치큐브 다니는데

저는 햇빛다녀요!! ㅎㅎ 예정일이언제세요~~?

저는10월23일이요

대박 저는 10.24이요!! 같은 병원이었으면 병원에서도 마주칠수있었겠어요! ㅋㅋ인스타 혹시 하시면 소통해요 우리♡
저희집도 아빠판박이에요 ㅎㅎㅎ 진짜 똑같아요 ㅎㅎ

태어나면 더똑같을것같아요 ㅋㅋ완젼신기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