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애기 키만 써여 아직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열달후에 어플 쓰시는분✋️

혹시 열달후에 어플도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 저도 임신 초기라 궁금한게 많은데 지금 8주밖에 안되다보니 아직 애기가 콩알만해서 수치 잴게 없어서 초음파 받은 종이에 저 내용들이 안나오는걸까요 ~?? 열달후에 수치입력란에 보통 언제부터 기록하시는지.... 궁금함 투성입니다😭😭
댓글
3
저 쓰고 있는데 아직 CRL저것만 입력 가능항거 같아요~
저 첫째때는 16주넘어서부터 기록햇어요 아직은 작아서 기록못하더라고요 🥹 지금둘째 임신중인데 기록못하구잇어요 7주차라 ㅋㅋ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