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체덧으로 오고부터 차라리 공복이 편해요ㅠ 약 덕분도 있겠지만 울렁덧할땐 오후가 편했는데 지금은 아침이 편하고 아주 소량만 먹어도 체한느낌때매 미치겠어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공복이 더 속편하신 분
아침 일어나서의 공복이 오히려 속이 편해요. 오후늦게부터 밤까지 진짜 너무 힘들고요. 꽉 체한것같이 울렁이고. 손을 배에 넣어서 직접 위를 운동시켜주고싶은 심정. 뭘 먹은것도 아닌데... 아침이 더 편한 분 계신가요?
댓글
8
체덧이 5주부터 시작되서 7주차인데 하 괴롭네요ㅠㅠ 조금 먹어도 토할거같고 울렁이고 트름하면 거품올라오고
저도 점심 먹고나면 하루종일 그래요 저녁은 요즘 수박 조금 먹고 말아요. 아침에는 배고픈데 그게 훨씬 편하더라고요. 너무 힘들어요 ㅠㅠ

탈퇴한 유저
저는 공복이 너무 힘들어요 그렇다고 밥을 먹어도 속이 편하지는 않지만 아침이랑 새벽이 제일 힘들더라구요~
5주부터 시작해서 10주됐어요ㅠㅠ 언제끝날지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