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4일차 응급실 다녀왔어요

확실히 아기 쪽이 아니라 배꼽주변이 아픈 장염끼가 느껴지고 설사는 없었지만 몇차례 구토를 했어요 통증도 심하고 일하는 곳에서 장염이 유행해서 혹시나 하고 잘 준비하다가 밤 열시에 분당까지 쐈습니다 원래 다니던 병원 응급실에 가서 아기 먼저 확인하고.... 심장 뛰는걸 눈으로 처음 봤어요 6주5일차에 병원 가서 심장소리 첨 들었는데 소리만 들은것과는 감동의 결이 다르네요 (응급실 질초음파는 인생 최악의 경험이었다는ㅠㅜ) 결국 수액만 맞고 귀가했네요 수액맞고 울렁거림,체기,구토는 바로 괜찮아졌는데 이틀동안 복통은 그대로 참으면서 죽만 먹으면서 견디고 있어요ㅠㅜ 임산부 식사 조심해야한다는게 뭔지 이제 알겠네요 먹덧이라 매끼 입에 쑤셔넣는다 표현할 정도로 허기만 오면 울렁거리고 토할것 같아 뭐든 입에 넣어 우울했었는데 장염인지 토덧으로 바뀌는 건지 갑자게 무서워집니다

댓글

4

  1. 헐.. 제얘기 같네요.. 며칠전에 38도 고열과 함께 설사..저도 병원이 분당이라 달ㄹ려갔는데 저번주에 심소 처음들었을 때랑 달리 너무 불안한 마음이었지만 다행히 아기 심장 잘 뛰고있는데 엄마가 아파서 인지 심박수만 쫌 빠르다며ㅠㅠ 저는 수액도 안놔주시고 타이레놀은 먹어도되니 사먹으라 하더라구요........ 다음주에 병원 가는데 별 이벤트 없길 기도하며 기다리고있어요ㅠㅠ

  2. 엄청 고생하셨네요. 윗분 말씀 처럼 임산부는 음식 조심해야해요. 면역력이 약해져서 평소에 잘 먹던 음식이라도 지금 먹으면 탈이 날 수 있어요. 위생에 더 신경쓰고 푹 익혀먹고 다양한 영양소 골고루 섭취해서 건강하게 보내세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래서 임산부들에게 먹는걸 조심해서 먹으라고 하는가봐요~~ 힘드시겠지만 아가를 위해 언능 완쾌하시길 바랄께요🙏🙏

  4. 저도 엊그제 아스크림 먹고 우유크림빵에 통밀빵에 먹었더니 화장실 들락날락거리고 토하고 정말 배가 꼬이는줄 알았어요.. 설사많이하면 안좋다니 먹는거 이제는 조금씩 밥이랑 반찬 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 저같은경우 밀가루랑 찬음식 우유가 안맞는것 같아요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