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ㅠㅠ 하루종일 울렁거리고 헛구역질 하는 입덧에서 벗어나서 하루반나절 좋아했더니 이제는 체덧이 와서 하루종일 목구멍에 뭐가 걸린것처럼 답답하고 밥 먹은지 몇시간이 지났는데도 가슴 밑으로 내려가질않아서 가슴만 치고 있어요ㅠㅠ 너무 힘들어요 체덧으로 오니까 먹고 토하고 그리고 나서도 계속 불편한 위 ㅠㅠㅠㅠ 얼른 입덧 끝났음 좋겠어요ㅠㅠ 무기력하고 힘드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하루 다른 입덧
먹덧 체덧 토덧 다 경험중인 요즘이에요🥲 신기한건 어느날은 또 괜찮고.. 일관되지 않은 입덧 하시는분들 계시나용😂
댓글
8

불편한 위ㅠㅜㅠㅠ 저도 지금 그래용 ㅠ 계속 속이 신경 쓰이고 ㅠㅠ 그래도 끝이 있기에 우리 힘내서 버텨보아여 ㅠㅠㅠ
하루는 괜찮아서 오? ꖶዞ 괜찮지.. 아가 괜찮나? 하자마자 울렁 울렁 울렁 .. 입이 초사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덧하면서 엄마는 괜챠나.. 너만 잘 있으면 ... 하구잇오여ㅠㅠㅠ

헐 저랑 완전 똑같으세욬ㅋㅋㅋㅋㅋ 제가 쓴 줄 알았네요 😂 우리 힘내요 ㅠㅠㅠㅠ
네 저도 한 3일은 체덧,토덧,울렁덧 있다가 하루는 좀 괜찮아졌다가 계속 이렇게 반복되는 것 같아요🥲

그쵸 ㅠㅠ 괜찮으면 또 괜히 불안하다가도 입덧하면 힘드네용 ㅠㅠㅠ 화이팅입니다
저도그러고있어요..

얼른 이 시기가 지났음 좋겠네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