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이 막히면 아이한테 가야할 산소를 충분히 못전해준데서 증상나아질때까지 한 한달가량 쭉 먹은거같아요.. 이비인후과에서 계속 처방받아서 먹었어요ㅜㅜ괜찮다고하고 아기도 잘크고있다니 다행이더라구여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비염약
비염약 매일먹어도 아가들이 괜찮을까요?
댓글
5
여름되니 에어컨으로 인해 비염이 심해졌어요. 산부인과가서 처방 받아서 먹어요 ㅎㅎㅎ
전 산부인과선생님이 처방해주신거 한알씩 먹고있는데 코안막히고 살꺼같아요 ㅠㅠㅠ 계속 먹어도 된다그래서 먹고있어요 비염이 워낙 심해가지고 ㅠㅠ
저도 비염있어서 담당샘 여쭤보니 이비인후과가면 알아서 처방해주신대요 ㅎㅎ
의사가 괜찮다고하면 먹는거고 아님 안될것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