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통과하신분 계신가요?

저 방금 임당검사 했는데 157 나와서 일주일 뒤에 재검하러 오라는데… ㅠㅠ 일주일동안 식이조절 좀 하면 괜찮을까요? 어제 저녁 7시쯤 먹고 9시 좀 넘어서 천도 복숭아 2알 먹었는데 먹은게 문젠지 어제 잠을 제대로 못잔게 문젠지 모르겠네요 따흑😢

댓글

10

  1. 먹는거보다 잘자고 가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4시간밖에 못자서 159로 재검떴는데 푹자고 갔더니 통과했더욤

    1. subcomment icon

      아! 그렇군요~무사통과 축하드려요👏🏻 저도 잠 잘자라는 말 많이 들어서 ㅠㅠ 이번주 내내 최대한 운동하고 일찍 자야겠어요

  2. ㅋㅋㅋ저토욜에175 나왔데여...., .. 근데 주말동안에 저녁만안먹고 월욜에 지금 재검하러 걍 뛰어와쩌요......... 혹시나해서 공복유지하고..그냥빨리 지나가려구ㅜㅜㅋㅋ 지금2번째 채혈했는데ㅜㅜ이따가 후기알려드릴께용 흑

    1. subcomment icon

      오 저랑 혈당 비슷하게 나왓네여ㅜ 저 내일 재검이에요ㅜㅠㅠ하ㅠㅠ 고통스러워요 후기 기다리구 잇겟아요

    2. subcomment icon

      저도 토요일에 190나왓다고 연락받았어욬ㅋㅋㅋㅋㅋ.....전날 저녁에 미쳐서 아이스크림 쿼터한통 다퍼먹구....저도 내일 가려는디ㅠㅠㅜ여기도 후기대기 줄서봅니다ㅠㅠㅜ

    3. subcomment icon

      네! ㅠㅠ 무사통과 하길 빌어요🙏🏻 공복유지 후기 알려주세요~♥️

    4. subcomment icon

      ㅋㅋㅋ어? 저둔데,,,,👉👈 홈런볼에 아스크림에 초코웨하스까지.,. 전날까지 먹던사람 저에예 저ㅋㅋㅋ

    5. subcomment icon

      저 당뇨확정이요...다높데요...수치가다높데요ㅜㅜㅜㅜㅜ도ㆍ흑

    6. subcomment icon

      아이쿠 남일이 아니네요 증말ㅠㅠ 저희 언니도 임당때문에 임신후기 동안 과일 덜 먹고 계속 운동했었는데.. 화이팅입니다!!

  3.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잠 잘 자는 것도 중요하다는데 저는 최근에 편하게 잔 적이 없어서 ㅠㅠ 식이조절로 가능한지 제일 궁금하네요 아휴…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