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20주엔 긴가민가 했는데 21주 되니까 점점 더 활발해 지는거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요
현재 20주 3일인데요 태동이 며칠 느껴지다가 또 며칠 안느껴지고 이런데 이게 맞는건가요?
댓글
9
20주차에는 저도 그랬어요! 21주되니까 매일 수시로 느껴져요~><

탈퇴한 유저
태동은 아마 계속 있을텐데 엄마가 쉴수있는? 누워있거나 앉아있거나 할때 더 잘 느껴지는 것 같아요 ㅎㅎ 저는 둘째고 19주 5일인데 첫째보다 태동이 많아요 근데 일할땐 그런거 전혀 못느끼다가 차타고 이동할때나 퇴근해서 티비보거나 누웠을때 더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ㅎㅎㅎ
매일 조금씩 느끼는 것 같긴한데, 뱃속에 계신분 그날그날 컨디션에 따라 다르셔요ㅋㅋㅋㅋㅋㅋ

ㅋㅋ비위맞춰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
사람마다 다 다른 것 같아요. 꾸준히 있는 분도 있고, 있다가 몇주 멈췄다가 폭풍태동으로 다시 나타나는 경우도 있고.. 저도 지지난주에 두어번 물고기처럼 휙- 하고는 그 이후로 조용해서, 아기한테 잘있냐고 계속 물었더니 어제 갑자기 톡톡톡 하고 열심히 치더라고요. 그리고 다시 조용해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