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초기에걸렸어요ㅠㅠ담당선생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임신하면 면연력이약해져서 조심해도 걸린데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차 코로나ㅠㅠ
엄청 조심하면서 지냈는데... 신랑이 직장에서 걸려와 꼼짝없이 옮았네요ㅠㅠ 두통에 인후통에 기침, 코막힘까지... 성한데가 없는데 기를 쓰고 타이레놀로 버티고 있어요 천만다행인건 열은 별로 나지 않아서 양수 온도가 올라간다거나 할 걱정은 없다는 것 정도... 아가만 무사하다면 얼마든지 버틸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지내는데 다행히 꼬물꼬물 잘 움직여주네요~ 혹시 코로나 걸리셨거나 걸리신 분 계실까요? 아가 생각하면서 힘내서 이겨내요 우리!!
댓글
10

조심했던게 무색하게 쉽게 걸려버렸어요ㅠㅠ 운동이라도 열심히 해서 면역력 길러봅시당!! ㅠㅠ 파이팅이예요~
저도 bk맘님과 같은루트로 초기에 걸렸었어요ㅜㅜ 다행히 열이 별로 없어 약 안 먹고 지나갔네요 푹 쉬시고 얼른 괜찮아지시길 바랄게요!!

열이 없으셨다니 너무 다행이예요~~ 아가 얼굴 보는 그날까지 건강히 잘 지내셔요!!👶🏻👶🏻
와 ㅠ 저도 초기때 걸렸는데..ㅠ무서워서 타이네롤도 안먹고 깡으로 버텼어요 ㅠ 목에 칼이 꽂힌 느낌으로 ㅠㅠㅠㅠ 지금은 후유증으로 고생이에요 ㅠㅠ 힘내셔요!

ㅜㅜ 목 진짜 아프죠ㅠㅠ 저도 오늘은 좀 나은거 같은데 목이랑 기침은 여전하네요ㅠ 잘 이겨내어보아요 우리!! 힘내세요~~
전 8주차때 걸렸었어요. 많이 힘드시죠ㅠ 저도 애기 걱 정이 컸는데 아가가 잘 지내고 무럭무럭 컸더라고요! 지금은 무지 활발하셔요^^; 저는 열도 38~39도 였는데 애기 별 이상 없었으니 bk맘님 아가도 잘지낼거에요. 엄마 몸 잘 챙기시는게 우선!!

열이 젤 걱정이었는데 공유해주셔서 감사해요~~ 아가 얼굴 보는 그날까지 꾹꾹맘님도 건강 잘 챙기세요!! ❤️
저는 임신 초기 12주때인가?? 그때 코로나 걸렸었어요 지금은 23주이고 뱃속에서 건강히 지내고 있어요!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푹~~쉬세요 ㅎㅎ 애기들은 우리 생각보다 많이 강한덧 같아요

아가는 우리 생각보다 강하다!! 위안이 됩니다ㅜㅜ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