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두달되기 전에 만날거라 부모님들 다 맞을 계획이시구 심지어 엄청 친한 친구들도 주사 맞고 아기 만날거라고 말해주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백일해주사
백일해주사 다들 가족 어디까지 맞으셨어요~? 남편이랑 저는 당연히 맞는데 시부모님 친정 다 맞으라고 하셨나요~~?
댓글
13
저는 이번쭈 맞아야하구 남편은 병원에있어서 이미 맞았구 시부모님도 벌써맞으셨다네요(벌써..? ㅎㅎ)친정은 집이 멀어서 주 보호자 아니라서 굳이 안맞아도될것같아요 ㅎㅎ
저희 겨수님이 그러시는데 백일해주사가 파상풍 주사랑 유사한거라 5년이내 파상풍 주사 맞았으면 안맞아도 된다고 하시네요 저희 남편에게두요 ㅎ̌̈ ㅎ̌̈
저는 저와 남편, 그리고 가끔 보실테지만 양가부모님 다 접종 예정입니다. 잘 설명드리니 네분 모두 맞으신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첨엔 각자 맞고오시라고 하려다가^^;; 저희가 맞춰드리려고요~ 흔쾌히 알고계시다며, 맞아야 한다고 해주셔서 감사해서요ㅎ
저랑 신랑은 맞고 친정엄마 조리해주신다고 미리 맞으셨어요!! 시댁도 아기봐야지 하시면서 말씀드릴때는 맞을의사 보이셨는데 아직 안맞으시네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