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산모교실 다들 가시나요??

아직 워킹맘이라 시도 못하다가 회사 월차도 써야되서 어제 처음으로 산모교실 다녀왔어요! 규모는 작았지만 생각보다 알찼던! 무엇보다 선물을 정말 많이 주시더라구요 ㅎㅎ 보니까 초산맘들도 많지만 둘째셋째 엄마들도 오시고 배 크기도 다양하더라구요 시간되시는분들껜 적극 추천하고 싶네요~

댓글

10

  1. 오 꽤 괜찮은 물건을 많이 주나봐요! 보험가입권유나 그런건 없나용?? 😅

    1. subcomment icon

      전 수업 중 보험 설명이 있긴했는데 강의하신분을 잘 만난건지 영업은 없었어요 그냥 전체적으로 납입기간별 장점. 보장기간별 장점.보험 주의점 이런거만 집어주셔서 설계나 보험권유는 신청연락처 낸 사람한테만 따로 진행하시더라구요

  2. 저는 5월에 반차내고 광진구에 아이원맘? 갔는데 교육목적보다는 경품목적이었지만 쏠쏠햇어용 ㅎㅎ

    1. subcomment icon

      ㅎㅎ꽤 쏠쏠하죠~

  3. 저두 오늘 왔어요!! 코로나 심해지면서 조리원 들어가면 또 교육 없을 것 같아서ㅜㅜ 사실 선물 받고싶은게 젤 크긴 하지만요..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선물다운 선물이라 더 좋은거 같아요~ 득템 많이 하세요~ㅎㅎ

  4. 전 그런게 있는줄 몰랐어요 알아봐야겠네요!

    1. subcomment icon

      여기저기 하는게 좀 있어서 시간맞음 꼭 다녀와보세요~ 꽤 솔솔한 습득물이 많아요!

  5. 어디로 가셨어요?

    1. subcomment icon

      전 어제 일등맘에서 주최하는 대전교실 다녀왔어요 지역마다 일자도 다르고 주최하는곳도 꽤 다양하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