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 사면 딱맞아요 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완분예정이신분들 젖병 몇개사셨어요??
전 둘째인데도 나이차가있다보니 기억이 하나도안나네요 첫째는 완모하기도해서 젖병을 신생아때 실리콘젖병2개만샀었는데 둘째는 완분계획하고있거든요 젖병사려고보니 종류도많고 이쁜거도많고 일단 헤겐으로 몇개사볼까하는데 애들 용량 신생아용은 금방 필요없을거같고 사는김에 아예 240ml로 사야되나 160을 먼저사야되나 고민되네요 교체시기도있다고해서 4개만살까 6개살까도 고민되고 예비맘님들 준비어찌하셨어요~~~?????
댓글
21

기본이 6개정도 많이하시나봐요~~

저듀 헤겐3 모윰3 준비해놧어요!

저도어제 핫딜로 헤겐 3개팩으로된거 일단주문했어요 이제차근차근 한두개씩 사야겠네요
모윰으로 젖병 사려다가 이번에 맘이 바껴서 마더케이로 180미리 4개준비해뒀어요! 4개쓰다가 부족하면 2개 더 추가구매 예정이고, 추후 양이 늘어나면 280미리 4개 살예정이에요!

젖병종류도많고 선택장애가오네요ㅎㅎㅎ 고르기어렵네요 젖병의길ㅋㅋ
모윰 170 6개 240 4개 핫딜떴을때 그냥 사버렸어용ㅋㅋㅋ 근데 나중에 개봉 한 2-3개만 해보고 필요없으면 새제품 당근하던가 할려구요 ㅎㅎ

모윰도 들어봤던거같아요 핫딜은 어디서 보나요 네이버 최저가만 찾아봤어서

네이버 맘이베베, 맘스홀릭 맘카페에 쇼핑정보방에 이것저것 핫딜정보 많이올라와용 ㅎㅎㅎ 댓글같은거보고 진짜 핫딜이다싶으면 이것저것 산답니당

오 좋은정보감사해요~
160짜리로 더블핫4개 유미 3개 닥브 3개 일단 준비해놨어요 꼭지는 더블핫꼭지 사용하려구 여분 준비했구요! 그냥 종류별로 사놔봤어요 아기가 좋아하는게 분명 있을테니까요 😂

유미도많이사나봐요 유미도한번찾아봐야겠네요
완분 6개 이상 있어야 편하가고 해서 전 160짜리 8개삿어용

저도 바로바로설거지 안하는사람이라 많이 구비해놔야겠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