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양가부모님까진 접종 안 할 예정이라 알아보진 않았는데 제가 부스트릭스로 오늘 맞았어요 대구에 대학병원이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65세이상 백일해 어떤백신(부스트릭스, 아다셀) 맞으셨어요?
부모님과 시부모님 백일해 주사를 맞춰드리려고 건강관리협회에 문의하니 65세이상용 백신은 없다면서 접종불가라고 말씀하셨어요. 그래서 알아보니 65세이상-부스트릭스,65세미만-아다셀 로 접종하는것 같은데 일반 산부인과나 인구보건협회, 산업안전보건협회에서는 65세이상도 아다셀로 접종 해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현재 부스트릭스 수입이 안되어 어디든 재고가 없을것이라고는 하는데 단 한곳, 건강관리협회에서 아다셀 재고가 있어도 안맞춰주신다는 얘기를 하셔서 조금 찜찜하여 문의드립니다. 혹시 65세이상 어떤 백신으로 접종하셨는지, 그리고 부스트릭스로 접종하신분 있으시면 지역 공유 해주실수 있을까요??
댓글
6

부스트릭스가 아예 수입자체가 안되는건 아니었군요. 제가있는 전주쪽은 아예 안들어오는것처럼 말씀하셔서 지금은 수입이 안되는건줄알았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근처시면 병원까지 알려드렸을텐데ㅠ 아 비용은 건협이 좀더 저렴한거 같아요! 부스트릭스 있는 곳 근처에서 찾으시길 바래요~

제가 전주에있는데, 미르피아 다니는중이거둔용,, 다음검진때 맞기로 했었어요!!

부스트릭스로요????? 미르피아 전화해볼게요! 감사합니다^^

미르피아에도 아다셀만 들어온대요ㅎ 65세미만은 아다셀로 맞아도 문제 없는데, 65세 이상은 승인 안받았대서 요청하면 맞춰주지만 권유하지는 않는것 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