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도 입도 너무 이뻐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8주3일 입체초음파

입체 초음파 하고 왓어용 ㅎㅎ 어떤가요~~?
댓글
6
저희 아가는 흐릿하게만 나왔지만,,시아버지 얼굴이 살짝 보이는것같아요🫣
콧대가진짜 오똑하네요~^^ 귀여워요~~
와 ㅎㅎㅎ 코도 오똑하고 입술도 예쁘네요~ㅎㅎ 저희 아가는 얼굴 절대 안보여줘서 포기했어요😅
아유 너무 이쁘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