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 빠지는 통증은 바로 병원 가셔야해요 ㅠㅠㅠㅠㅠㅠ 참지 말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9주 자궁통증
29주인데 자궁통증이 심해요 밑이 빠지는 느낌인데 피곤하면 더하고요 ...병원 가야할까요?
댓글
9
저두요 ㅠㅠ 병원가자마자 입원햇네요 바보같이 하루참구.. ㅋㅋㅋㅋ 너무 아파서 하루참구 갓는데참지말걸후회햇어요..바로가세요

입원이라니 ㅠㅜ 직장도 있고 아이도 있는데요 ㅠㅜ 얼마나 입원하나요?

수축에 따라 달라서 검사 해보셔야되요

수축은 기본 삼일이상은해욘.. 근데 입원아닐수도잇어요!!그러타구 참으면 안좋아요 ㅠㅠ 확인이라도 해보세요! 다틀려요.. ㅠ
병원가세요...저도 자궁 커져서 그런줄 알았는데 수축있어서 입원했어유ㅜㅠ

저도 그냥 커지는 통증인가 하고있긴해요 ㅠㅜ
혹시 모르니 병원 방문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ㅠㅠ!!

그렇죠 ㅠㅜ 아무래도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