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보니 제가 좀 바가지 쓴거 같네요 ㅠㅠ 저도 절대 계약 안하고 경험만 하고 와야지 했는데 원본 받으려면 20만원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성장앨범 계약 하고 온거 같아요 ㅠㅠ 사진이 너무 잘 나와서 아까워 가지고 ㅠㅠ 정신차리고 보니 계약 완료 ㅋㅋㅋ 그냥 처음부터 셀프로 하심이 계약으로 넘어가지 않는 길인 것 같아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곧 만삭 촬영인데, 다들 성장앨범 계약하시나요?
이번주 금요일에 조리원 연계 만삭 촬영가는데요~ 성장앨범까지 할까말까 싶은데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16
저는 85만원 주고 만삭-신생아-50일-100일- 돌(스튜디오 2컨셉) 으로 했어용 ! ㅎㅎ 조리원 연계인데, 만삭했다가 마음에 들고 집이랑도 가까워서여!
전 그냥 셀프요 ㅇ 3ㅇ 3만원으로 아주 흡족하게 찍어서 3만원 주고 앨범제작 신청해뒀네요~~ 보정은 개인적으로 하구 애기들 사진도 셀프로 할 생각이에요~ 업체는 전문가적이고 좋은데 .. 원본은 결국 돈 들여서 받아야되는게 좀 별루라서 ~ 자기만족이니 원하는걸로 하세요~~
만삭사진 찍고 그냥 계약안하고 나왔어요. 만삭사진은 그냥 즐거운 경험으로ㅎㅎ 그냥 저희끼리 찍고 검색해보면 보정해주는 업체에서 보정만 해서 필요한 사진 몇 장만 인화하려구요
연계 만삭촬영했는데 영 맘에 안들어 안하고 따로 성장 했어요~ 가격이 두배 차이 나더라구요~ 연계된데 너무 비싸고 강매하고 별로였어요. 무료로 주는 액자 받았는데 진짜 너무하더라구요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