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곧 만삭 촬영인데, 다들 성장앨범 계약하시나요?

이번주 금요일에 조리원 연계 만삭 촬영가는데요~ 성장앨범까지 할까말까 싶은데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16

  1. 댓글보니 제가 좀 바가지 쓴거 같네요 ㅠㅠ 저도 절대 계약 안하고 경험만 하고 와야지 했는데 원본 받으려면 20만원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성장앨범 계약 하고 온거 같아요 ㅠㅠ 사진이 너무 잘 나와서 아까워 가지고 ㅠㅠ 정신차리고 보니 계약 완료 ㅋㅋㅋ 그냥 처음부터 셀프로 하심이 계약으로 넘어가지 않는 길인 것 같아용!

  2. 저는 85만원 주고 만삭-신생아-50일-100일- 돌(스튜디오 2컨셉) 으로 했어용 ! ㅎㅎ 조리원 연계인데, 만삭했다가 마음에 들고 집이랑도 가까워서여!

  3. 전 그냥 셀프요 ㅇ 3ㅇ 3만원으로 아주 흡족하게 찍어서 3만원 주고 앨범제작 신청해뒀네요~~ 보정은 개인적으로 하구 애기들 사진도 셀프로 할 생각이에요~ 업체는 전문가적이고 좋은데 .. 원본은 결국 돈 들여서 받아야되는게 좀 별루라서 ~ 자기만족이니 원하는걸로 하세요~~

  4. 만삭사진 찍고 그냥 계약안하고 나왔어요. 만삭사진은 그냥 즐거운 경험으로ㅎㅎ 그냥 저희끼리 찍고 검색해보면 보정해주는 업체에서 보정만 해서 필요한 사진 몇 장만 인화하려구요

  5. 연계 만삭촬영했는데 영 맘에 안들어 안하고 따로 성장 했어요~ 가격이 두배 차이 나더라구요~ 연계된데 너무 비싸고 강매하고 별로였어요. 무료로 주는 액자 받았는데 진짜 너무하더라구요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