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는 24주? 이때에도 회음부가 콕콕 찌르는것 같기도 하고 욱신거리는것 같기도 하고 이건 꼭 뼈가 아픈건지 신경이 아픈건지 아리송해서 여쭤보았더니 찢어질듯한 아픔을 갖는분도 계신다며 아기가 커가서 그런거라고 하더라구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지금 31주인데 갑자기 생리통처럼 회음부가 찌릿한게..욱신거리는데 원래 나타나는 증상일까요ㅠㅜ 왜그런지 모르겠고 신경쓰여 죽겠네요.. 하루종일 눕눕하고있는데도 이러는데 이유를 도무지 알수가없네용 ..밑빠짐 증상이라는건 어떤증상인가요.. 회음부 통증이랑은 다른건가요
댓글
9
탈퇴한 유저
저는 24주? 이때에도 회음부가 콕콕 찌르는것 같기도 하고 욱신거리는것 같기도 하고 이건 꼭 뼈가 아픈건지 신경이 아픈건지 아리송해서 여쭤보았더니 찢어질듯한 아픔을 갖는분도 계신다며 아기가 커가서 그런거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워낙에 27주부터 회음부 통증은 계속 있긴했어요ㅠㅠ 저도 처음에 그럴땐 걱정많이 했는데 31주되는동안 계속 그러더라구요 저는 항문쪽도 한번씩 통증이 있어요 검진때 경부길이 쟤보니 정상이어서 그냥 애기가 커지면서도 그런다고 하니 그런가보다 하고 있어요ㅠㅠ 애기커지면서 더 심해진다고 하는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병원가시기 전이라도 증상이 심해지거나 하시면 가까운 동네병원에라도 꼭 가셔서 진료보세요!
앗 ㅠㅠ 감사해요 지금은 통증 사라져서 다음에 계속 심해지면 병원 꼭 가볼게요❤️
병원 검진 얼마나 남으셨어요? 밑빠짐증상이 약간 아래로 당겨지는 느낌 들면서 말씀하신것처럼 찌릿?한 느낌이기도해요ㅠㅠ!! 원장님이 배뭉침이 생리통같은 느낌이라고도 말씀 주셨는데 경부길이 재보셔야할 것 같아요
다음주 수요일 검진이에요ㅠㅠ!! 전에 배뭉침 통증도 있어서 일주일 일찍가니깐 가진통인거같다고만 말씀하셨는데 전에는 생식기에 통증은 없었는데 이번엔 찌릿한느낌? 욱신거리는느낌?이 계속 드네요ㅠㅠ 다음주에 가서 경부길이 재도 괜찮을까요ㅠ
증상 말씀하시면 바로 재주시지않을까싶어요! 저도 32주 정기검진가서 밑빠짐증상 말씀 드렸더니 그러면 안된다고 하시면서 바로 경부길이재보자고 의자에 앉아서 질초음파하고 배초음파 진행했어요!!
다음주에 가서 이야기해봐야겠네요ㅠㅠ 늦은시간 감사해요..🧡
넹넹! 그전까지는 무조건 눕눕하셔요, 앉아있는 자세도 상체가 서있는거나 다름없다고 하셨어요ㅠㅠ 잠이 안와서 계속 못자고 있네요.. 화이팅하셔요!
감사해요 화이팅할게요! 조이맘님은 왜 잠을 못주무세요ㅠㅠ 언능 주무셔야할텐데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