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배고프면 토할거 같아서 먹으면 또 올리구요.... 그래서 저도 진짜 밥 반공기도 안되는 양 하루에 3번~ 4번 먹어요...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증상 저같은분 계시나요?
먹고 조금지나면 배고파서 토할것같아요ㅜ 머리는 항상 계속 아프고요.. 저같은 분 계신가요? 혹시 이런것도 입덧일까요? 토덧은 저번임신때 겪어봤는데
댓글
4
저도 먹덧이에요! 그래서 조금씩 나눠서 하루 다섯끼는 먹어요 ㅋㅋㅋㅋ ㅠㅠ 머리 띵하구 어질어질하구 배고프구
저도 그래요 먹고나면 바로 배고파지구 증상이 있다없다 해요 심할땐 진짜 토할것 같드라구용 ㅠ 이게 먹덧이 아닐까 싶어용

이런걸 먹덧이라고 하는거군요..근데 또 딱히 먹고싶은건 없어요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