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갑상선약복용 ..

갑상선 수치가 처음엔3.4 재검 후 2.6조금 넘게 나와서 약 먹는게 좋을거같데요 ㅠㅠ 내일부터 씬지로이드 복용할건데 괜찮은거 알면서도 막상 먹기 시작하려니 망설여지기도하고 그래도 병원믿고 가야겠죠 ㅠㅠ

댓글

4

  1. 저도 먹고있는데 약이 아니라 호르몬을 충전하는거라 영양제라고 생각하고 편히 드셔도됩니다! 엽산이나 철분처럼 아기 성장에 필요해서 먹는거예요 ~

  2. 안먹고 갑상선호르몬 높은채로 있는게 더 위험해요 아가 발달에 꼭필요한거라 12주 이전에는 엄마꺼 가져다쓰구요 그 이후로는 아기도 갑상선호르몬을 만들수 있대요 약 꼭 드셔요!!! 저는 임신전에 갑상선호르몬 일반인으론 정상이지만 임신하려면 높다고 해서 3개월전부터 복용하고 있어요 걱정마시고 드세요 :)

  3. 저도3.1이여서 씬지먹고있는데 그냥먹어요ㅎ안전하다해서요ㅎ

  4. 저는 3.68나와서 먹고있어요...! 처음에 걱정 엄청했는데 의사쌤이 영양제 먹는거라 생각하고 먹음된다구 걱정말라고 안심시켜주시구 인터넷에 찾아봐도 다들 괜찮다고 순산했다고 해서 꾸준히 빠뜨리지않고 알림해두고 먹은지 2주가 넘어가네요! 너무 걱정마셔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갑상선약복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