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기본 2-3번 가는데 저만 많이 가는줄 알았어요😭 화장실 가는거 너무 귀찮아유 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야간뇨 ㅠㅠ
저처럼 야간에 자다말고 쉬야하는 분들 계신가요? 전 늘 11시에 자서 6시반쯤 일어나는데요. 6주차부터 거의 반드시 자다가 두번 깨서 화장실에 갑니다. 2시쯤에 한번 5시쯤에 한번 이렇게 꼭 두번이요. 일부러 자기전 3시간 전부터는 물을 전혀 안마시는데도 이렇네요 😂
댓글
15
한두번은 꼭 깨서 가용 ㅎㅎ 다시 누우면 바로 기절 😴😪
저는 어젯밤 4번을 갔네요
저도 자다가 화장실 가요 ㅠ 넘 귀찮고 힘들죠~ 물 많이 안마시고 자도 그렇더라구요...화장실 안가는 날이 거의 드물어요 ㅠ
보통 두번은 깨요ㅎㅎ 당연한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