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저랑 안 맞는건가요?

7주 3일된 예비맘입니다. 토요일 아가 건강 확인하고 울렁거림이 심해서 입덧약 받아 약사님 말대로 새볔에 두알을 먹고 잤어요. 그런데 아침마다... 죽다 살았습니다ㅜㅜ 본래 제가 장이 약하기는 한데, 갑자기 심하게 배가 틀어져서ㅜㅜ 심지어 오늘은 출근하다 중간에 내려 화장실을 가야 했습니다ㅠㅠ 잠이 많아진다는 말은 들었는데 배탈, 설사 할거라는건 몰랐어요ㅜㅜ 지금 퇴근하고 닭강정이 먹고 싶어 먹었는데 확실히 울렁거림은 없지만 아침에 그러고 나니 기운이 없네요ㅜㅜ 혹시 저랑 안 맞는걸까요? 이런경우 약을 어떻게 먹어야 할까요? 조언 부탁 드립니다ㅜㅜ

댓글

6

  1. 저도 입덧이 너무 심해서 입덧약 처방받고 2알먹고 잤는데 다음날 하늘이 빙빙 돌고 눈을 못뜨겠더라구요 그렇다고 입덧이 완전히 잡히는 것도 아니고ㅜㅜ 지금은 자기 전에 한 알 12시간 후에 한 알 이렇게 두알 먹고 있어요! 훨씬 괜찮은 것 같아요!! 어지러움이나 기운없는 것도 조금 덜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어제 저녁부터 한알씩 먹었는데 괜찮네요^^ 당분간 저도 그렇게 하려구요^^

  2. 입덧약은 최소 3일은 먹어야 효과가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꾸준히 일주일은 복용해 보시고 효과가 없으면 의사선생님이께 상담한번 받아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효과는 있는데... 먹을때 마다 배가 아프고 설사를 하니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ㅜㅜ

    2. subcomment icon

      한알만 먹어보시는건 어떨까요? 우리 아내는 먹으면 너무 기력이 없어지고 졸음이 몰려온다고 한알만 먹기도 하거든요! 정확한 상담은 의사선생님 진료를 받아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3. subcomment icon

      맞아요 약먹으면 몸살난것 처럼 열이나고 기운이 없어지더라구요. 저도 일단 한알만 먹어봐야 겠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도움이 많이 됬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