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궁금해요

입덧약먹으면 양치덧도 많이 좋아지나용?? 꼭 양치하다 넘어오네요ㅠㅠㅠ 평소 속안좋고 그런건 어떻게든 참을 수 있는데 토하는게 안좋다고 해서요ㅜ

댓글

5

  1. 저도입덧약먹고는 양치덧많이줄었어요 양치덧안하는 치약도 함찾아보세요 저는 네개째에서 찾아서 바꾸고 훨씬나아졌어요

  2. 저도 울렁거림은 약안먹었을때보단 확실히 줄었는데 한번씩 토할때있어요 안먹는것보단 낫지만 그래도 힘든건 힘드네요ㅠ

  3. 저는 덜하긴 한데 약이 완전 잘 듣진 않는 것 같아요 토할때도 있어요ㅠ

  4. 네, 입덧약 먹고 저는 구역질은 완전히 사라졌어요. 6주차때부터 먹기 시작했는데 입덧약 때문인지 토덧은 안하고요. 일단 숙취 같은 입덧이 줄어서 밥을 먹을 수 있게 된게 제일 좋아요.

  5. 우리 아내는 6주차때부터 꾸준히 입덧약을 먹고 있는데 안먹는것보다는 나은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아직 양치할때마다 힘들어하는데 향이나 맛이 강하지 않은 순한 치약을 써보고는 그래도 좀 헛구역질이 덜하다고 하네요. 근데 덜할뿐 계속 양치할때가 제일 힘들대요 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