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 너무 심하면 타이레놀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저도 두통이 요즘 너무 심해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이 심한데
입덧이 거의 두통으로 왔어요 ㅠ (속 느글거림과 함께) 이럴때도 입덧약 먹으면 나아질까요 ...?
댓글
7
저도 두통이 심해서 병원에 물어봤더니 어쩔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약은 안먹는게 좋다고 시간지나면 괜찮아질꺼라고 하셧어영
ㅠㅠ역시 같은 증상이 다들 있나봐요.. 저도 8주차 들어오면서 입덧도 심해지고 두통 ㅠㅠ속도 체한 것 처럼 답답하고… 약간의 열도 있어서 엄청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번 주 병원가서 한번 물어봐야겠네요 🥺 다들 힘내세요!
저도 두통도 입덧 증상이라해서 입덧약 먹엇는데 효과 일도 앖어서 병원에사 타이레놀 먹으라해서 타이레놀 먹고 있어용
저 두통말씀드리고 타이레놀받아왓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