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먹히는게 다 달라서 다 먹어보셔야 알아요ㅠㅠㅠ저도 다 먹어봣지만 이거다! 하는게 없다가 그나마 시리얼에 우유말아먹는게 제일 나았어요ㅠㅠㅠ이거저거 다 먹어보려고 산건 시리얼빼고 다 남편입으로 넣어버리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음식 뭐 드세요?
입덧때문에 몇일째 아무것도 못 먹고 있어요ㅠㅠ 저는 먹고싶은것도 없고 음식 냄새도 너무 역한데 다른 분들은 입덧동안 뭐 드시는지 너무 궁금해요. 입덧동안 먹어도 괜찮았던 음식 뭐가 있나요? 입덧에 추천하는 메뉴가 있으시면 공유해 주세요~😭
댓글
8
전 과일도 많이 먹고 피자 먹었는데 너무 잘들어가더라고요! 그리고 떡볶이도요!
자두가 상큼하고 괜찮아서 계속 자두랑 식빵 암것도 안들어있는거 먹어요!
냉면이요ㅠ 그나마 차가운거
당연히 많이는 못먹지만 냉면이랑 육개장 먹히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