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신청눌렀는데도 연락이왔어요 귀찮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동영상 보려니 세이ㅂㅂ 만삭촬영 무료?
병원에서 태아동영상 어플 알려줘서 들어갔는데 만삭촬영 무료 뜨네요. 신청 미신청을 눌러야 넘어가나본데요.. 나중에 머 사라고 하나요? 다들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해요
댓글
3
저도 이거 궁금했어요~! 세상에 공짜는 없기에...분명히 뭐 추가 있거나 뭔가 있다 싶어요ㅜ
후기보니까 나중에 스튜디오 관계자가 굉장히 포악하고 흉폭해진다더라고요ㅎㅎㅎ? 뭔갈 추가해야되고 좀 강압적인가봐요 처음과 다르게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