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디카페인도 소량 카페인이 들어갔다는걸 안 뒤로는 참고 있어요 ㅎㅎ 그냥 제 마음에 걸리는 것들을 안하고 싶어서요! 중기 이후부터 디카페인으로 한잔씩 마실 예정입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디카페인 커피
디카페인 커피는 마셔도 되겠죠??? 그래도 많이 마시면 안좋을까요?? ㅠㅠ8주차인데
댓글
8
책에서 스타벅스 톨 사이즈 한잔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안먹어 스트레스 많이 받는게 더 안좋데요. 술도 아니고 커피는 하루 한잔정도는 괜찮다하고 디카페인이면 더 괜찮을거 같네요 ㅎㅎㅎ
저는 미니카누 종이컵에한잔타서 회사에서 하루종일 먹어요 ㅎㅎ 안먹을순 없어서요
디카페인 많이 드시더라구요! 저는 일반커피 하루에 한잔 연하게 마셔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