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2월 출산예정 4월 시험이에요ㅎㅎ 되는데까지 해봐야죠 파이팅입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수험생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2월에 출산예정 소금맘 이에요:) 내년에 시험을 대비하여 출산과 공부를 병행해야 할듯한데.. 벌써 막막합니다. 저같은 임산부 수험생 계신가요?!
댓글
8

저도 2월 출산 5월 시험입니다!! 저도 되는데까지 그냥 한번 해보렵니다!! 건강하게 출산하시고 좋은결과 있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저랑 비슷한 상황이어서 넘 공감되네요! 전 2월 출산예정 6월 시험이에요.😇 지금 열심히해도 출산 후 가장 중요한 시기에 공부를 거의 못할 걸 생각하면 답답해질 때도 있는데 그래도 공부 가능 할 때 많이 해두는 걸로 마음 다 잡고 있어요.😂 임산부 수험생 모두 홧팅입니다!💪

저는 2월출산 5월시험이에요! 시험 2~3개월전이 가장 중요할때지만 하는데까지 해봐야죠!! 열심히 한다는것 만으로도 넘 멋있습니다. 건강히출산하시고 좋은결과 있으시길바랍니다!😊
저도 저는 얼마안남아서ㅜㅜ 증말 스트레스 미취겟어요... 중요한시기인데 잠과..입덧과 무기력함의 3종세트ㅠ

아 그렇군요..뭔가 같은 상황에 계신분이 있는것만으로도 위로가되고 공감이 되네요! 저는 출산 3개월후면 시험예정이라 출산후 애기보면서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넘 막막합니다! 미리 공부를 많이 해두는것밖에는.. 힘내세요! 저도 책상에 앉음 머리가 멍해서 1시간 하기가 어렵습니다. 엄마는 강하니 잘 해내실거에요!!
앗 저랑 출산예정달이 같으시네요. 저도 공부중에 아가가 찾아왔어요~ 지금은 입덧으로 눕눕하고 있는지라 공부를 못하고 있네요 ㅠ 그나마 조금 괜찮을때 강의 혹은 공부를 조금 하려해도 아직은 쉽지가 않아요.

저도 그렇습니다. 1시간앉아있기가 쉽지않아서 괜찮아진다는 3개월을 넘기기만 기다리고 있어요 엄마는 강하다고 하니 잘 해내실거에요!! 화이팅입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