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엽산 먹다가 중단했어요 저는 입덧이 없는데 엽산만 먹으면 속이 울렁거려서.. 지금 안먹고 있네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물입덧
8-9주 동안 빈속에 물만 먹으면 10분뒤에 바로 토해서 임신 전에도 물을 별로 안먹던 편이었는데 더 못먹었었거든요..근데 최근에 알고보니 물만 먹으면 토했던게 아니라 물먹으면서 같이 먹었던 엽산이 문제였어요..영양제를 굉장히 많이 먹고있는데 식후에 먹었던 비타민디/오메가 때는 없던 증상이공복에 먹던 엽산 먹을때만 그래서 정말 생각치도 못했넹요ㅜ 혹시나 저 같은 증상 있으신분들 섭취하는 항목 잘 살펴보세용ㅜ 찾아보니 특정 엽산에 같은 증상 이신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전 솔가 엽산 먹고있엇는데 보건소에서 받은 폴산으로 갈아탓더니 다 나았어요ㅎㅎ..
댓글
3

그춍..정말 생각도 못했던 복병이에요ㅜ

무슨 성분때문인지 모르겠어서 ㅠ 그냥 지금 안먹고있네요 흑흣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