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꽂힌 음식있으세용..??

입덧은 없었는데 유독 콩국수에 꽂혀서 이번여름 몇번을 시켜먹고 해먹었나 몰라요...ㅋㅋㅋ 남편은 저때문에 콩국수 질린것같은데 그래도 열심히 시켜주고 사다주고 하네요ㅎ 사람들이 애얼굴 두부처럼 하얗게 나오겠다하고ㅠㅠㅋ 여름아가라 그런가 콩국수가 매일매일먹고싶은데.. 그렇게 좋아하던 짬뽕은 안땡기고 입맛도 변하니 신기하네요 ㅎㅎ 저처럼 유독이렇게 꽂힌 음식이 있으신가요??

댓글

31

  1. 저는 미숫가루요 ㅋㅋ뒤돌아서면 또생각나고 또생각나요ㅠ

    1. subcomment icon

      전 오늘 점심도 콩국수먹었어요 🤣🤣 진짜 뒤돌아서면 또생각난다는게 맞나봐요....ㅜㅜㅋㅋㅋ 미숫가루 그래도 건강식이라 다행이에요!

  2. 지금 제 먹킷리스트에 있는 메뉴들이에요ㅠㅠ 임당 진단받고 식단 중이라 못 먹고 있는데 콩국수 과일 아이스크림 김밥 피자 치킨 햄버거 케이크 냉면 라면 우유.. 임당검사 전에 너무 많이 먹어서 그만 먹으라고 이렇게 됐나싶어요ㅠㅋㅋ 땡기는 거 많이 드세용~~ 댓글보고 눈으로 먹고 갑니당ㅋㅋㅋㅋ 모두 순산 파이팅이에요~!!

    1. subcomment icon

      쑤우님도 화이팅입니다^^ 임당 관리 힘드시죠 ㅠㅠ 그래도 가끔씩 조금은 괜찮지않을까요??^^ 좀만 더 힘내요 우리😊😊

  3. 전 요즘 천도복숭아요 ㅇㅅㅇ 소화도 잘 안되서 저녁엔 복숭아만 아삭아삭 씹어요~~

    1. subcomment icon

      천도복숭아 땡길 시즌이에요 ㅋㅋ 배불러오면 점점 소화 더 안될거같아요ㅜㅜ

  4. 저 콩국수 엄청 땡겨서 매주 먹어요ㅠㅠ 콩국수 무조건 얼음 많이넣어서 시원하게해서 아삭한 김치랑 무조건 ㅠㅠ

    1. subcomment icon

      동지만난기분입니다 ㅜㅜ 신랑한테 이제 먹자하기도 민망해요 ㅋㅋㅋㅋ 얼음 열무김치랑 꿀조합이죠👍👍

  5. 저는 빠삐코아이스크림이요🤣ㅋㅋㅋㅋ하루에 한개 필수에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첫째때는 별난바에 꽂혔었네요.. 꼭 달달한것도 그렇게 땡겨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