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사바사지만 , 전 첫째땐 막달까지 열심히 돌아다녔어요 🤣 이번엔 여름만삭이라 더워서 제가 힘들어서 참는 중이지만 이번주 마지막으로 캠핑가고요 31주차 ㅋㅋ 곧 첫째 방학이라 ( 한달..... ) 멀리는 아니더라도 열심히 다녀보려고요 ! _ 즉 저도 무리 안가게 쉬엄쉬엄 다녀오라하고 싶어요 , 많이 다녀와도 아쉬운게 여행이더라고요 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4주차에는 여행 무리겠죠..?
지금까지 아무이상없다가 최근 배가 자주 뭉치는거같긴한데.. 34주차에 남편이 쉬어서 콧바람넣으러 가고싶은데 두시간 이상 거리는 좀 힘들겠죠 ..? ㅠㅠ
댓글
16
ㅠㅠ 배가 자주 뭉치시면 2시간이면 무리 일 거 같긴하지만 ,,,,, 그래도 전 조심히 다녀올거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저희에게 여행 갈 수 있는 시간이 얼마 안남았어요 🙂
전 35주까지는 부지런히 돌아다니려구요!! 36주부터 대기..ㅋㅋ
저는 딱 36주부터 집에서 대기하려구 35주 6일까지 놀러가요ㅎㅎㅎㅎ 진짜 마지막일테니!!!!
컨디션 좋으면 다녀오세요 저도 꾸준히 다니고있습니다.. 8월에도 한번 더 다녀오려구요 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